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디즈니랜드가 있는 애나하임

 디즈니랜드가 있는 애나하임

블로그 클럽

애너하임은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유명한 디즈니랜드가 있는 곳이다. 오렌지카운티34city 중에서 가장 큰 city 이다. 너하임은 1857 50명의 독일 이민자들이 개발한 도시다. 이들은 1000 에이커를 2000달러에 구입해서 포도를 재배하고 와인을 생산했다. 독일계 후손들이 이곳으로 많이 이주하면서 1870 시로 형성됐으며 이름을 애너하임으로 정했다. 독일식 발음으로샌타애나 강변의 이라는 뜻이다.

1900
년대 들어 백인우월주의자들이 살고 있을 정도로 백인계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하지만 아시아권에서 이민 열풍이 불면서 한인을 비롯한 베트남 아시아계들이 유입되면서 다인종 사회로 바뀌었다. 지금은 리조트와 컨벤션 첨단산업으로 유명한 도시가 되면서 해마다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면적은 50스퀘어마일로 크다.


주택가격

단독주택 가격은 60만달러~100만달러 까지 다양하다. 1950년대식 집부터 2020년 최신식까지 건축연도도 총망라이다. 최근 10여년동안 애나하임다운타운, 엔젤스 야구장 근처등에 주택개발분양을 많이 하였으며, 애나하임은 산업도시이기도 하다.

학군

주소에 따라 애너하임 교육구와 애너하임 유니온 고교 교육구 오렌티 통합교육구 8 교육구로 배정된다. 애너하임시에는 초등학교가 46 중학교 9 고등학교가 14개가 있으므로 주택구입시 어느 학교로 등교하는지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다. 교육구와 학교에 따라 성적에 차이가 있다.

애나하임의 지역에따라서는 사이프러스의 최고명문 옥스포드 아카데미의 신청할수 있는 곳도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미국부동산]성공하는 '부동산투자 수칙' 10가지!!!

미국 비싼 집 8할이상 가주에 집중

  캘리포니아의 한없이 높은 집값을 보여주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부동산 정보 사이트 프로퍼티 샤크는 23일 전국에서 주택 중간가격이 가장 비싼 집코드를 조사한 결과 상위 100위 가운데 87곳, 121개 (동률 도시 전부포함)도시 기준으로는 107곳(전체 88%)이 가주에 집중돼 있다고 밝혔다. <표참조> 오라클의 창업주 레리 앨리슨 등 유명 부호의 거주지로 잘 알려진 북가주 샌 마테오 카운티 애써톤(94027 )은 중간가 700만달러로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해 사상 처음으로 특정 집코드의 중간 집값 700만 달러를 돌파했던 애써튼은 올해 거래가격이 지난해에 비해 5만달러 내렸지만 2위를 기록한 서포크 사가포넥(햄튼)의 중간 가격이 전년 430만달러에서 387만 5000달러로 급락한 것에 힘입어 타 집코드와의 격차를 더욱 크게 벌렸다. 캘리포니아는 이외에도 애써튼 포함 19개 집코드를 상위 25위(동률포함 27개)에 랭크시켰다. 뉴욕과 플로리다 그리고 커네티컷 일부 지역을 제외하면 사실상 모든 부촌이 가주에 산개돼 있는 것이며 미 전체로는 11개 주만이 중간가 상위 리스트에 포함됐다. 주택 중간가 상위 100개 집코드 중 78곳은 전년 대비 중간가격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지역별로는 LA카운티가 23개로 가장 많은 집코드를 리스트에 포함시켰고 샌프란시스코를 포함한 북가주가 11개로 그 뒤를 이었다. 이를 좀더 세분하면 그 수에서는 LA카운티가 가격 면에서는 북가주 실리콘밸리가 가장 점유율을 높았다. 전국적으로는 중간 집값 300만 달러를 넘은 집코드는 13개로 2년 연속 1곳씩 감소했는데 4곳을 제외한 9곳이 가주 지역에 속해 있었다. 이번 조사에서 의외의 결과를 꼽자면 뉴욕의 중심지 뉴욕시가 사상 처음으로 중간가 상위 10위에서 모습을 감춘 것이다. 실례로 맨해튼 트리베카(10007, 10013)은 지난 2017년까지만 해도 중간가 400만달러를 넘기며 10위권에 매년 포함됐지만 올해는 중간 가격이 전년대비19% 이상 하...

미국부동산, 초보 부동산 Investor 가 꼭 알아야~ 할 꿀Tip 10 !

#미국부동산 #초보투자자 #수익부동산 #은퇴준비 부동산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공부를 같이 해보실까요! 부동산, 부를 축척하는 방법중에 그래도 가장 좋다고 많은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이야기합니다. 부동산투자방법! 이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투자하는 방법 3가지 첫번째로, 렌탈Property 에 투자 하는겁니다. 임대사업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부동산비즈니스라고 할수 있는 Flipping ( 뒤집는다라는 겁니다. ) 세번째는 REITs 으로 간접투자하는 방식으로 은퇴투자로도 많이 애용? 되고 있기도 합니다. 렌트수익으로 투자하는것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처음시작하기에 좋은 주거용주택을 구입하는겁니다. 장점: # 큰돈투자를 하지 않아도 된다. # 모기지 융자를 받을 수 있다. 30년 모기지를 받게 되므로 페이먼트가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양도소득세 연기를 받는 1031 EX 를 할 수 있습니다. # 렌트관리 하기가 수월한 편이다. # 경기의 영향을 덜받는다. 즉 투자 위험도가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2. 아파트, 오피스, 창고 등이 있습니다. 커머셜 즉 상업용부동산으로 분류하게 되는데요. 융자를 하는 방법도 달라지고, 관리하는 방법도 달라지게 됩니다. 특히 #창고 (Warehouse) 는 온라인사업에 따라 인기 아주 좋습니다. 3.상가 즉 쇼핑몰, 스트릿몰, 단독 상가 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상업용부동산으로 그동안 인기가 좋았던 투자처이었습니다. 렌트수익이 모두 순수익 (Net Income)되었고, 관리하기가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렌탈 프라퍼티를 구입하시려고 한다면요. 도대체 어떤것을 따져봐야 할까요? 1. 로케이션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로케이션을 정할 까요? 1) 주변환경입니다. ;이웃을 첵업하셔야 합니다. (아침, 낮, 밤 ) 3번을 가보라고 합니다. 2) 거주 가능성도 생각해보야 합니다. 3) 편의 시설 매우 중요합니다. !!! : ...